PHOTO
사진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일즈를 위한 콘텐츠 입니다.
사진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일즈를 위한 콘텐츠 입니다.대부분 목적과 목표를 가지고 프로젝트를 의뢰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웹, 콘텐츠 등 활용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최종적인 목표는 "세일즈"입니다.
어디서 판매할 것이고, 어떠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지, 무엇을 보여줄 것인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한장의 사진은 긴 말보다
더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디지털 정보가 넘치고 바쁜 시대에서 짧은 찰나의 순간에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방법은 바로 사진 이미지입니다.
어떠한 구도, 배치, 밝기, 포커스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분위기는 각 브랜드의 이미지를 섬세하게 표현하기에 더 할 나위 없이 중요한 수단입니다.
POT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