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소비자 감성을 획득을 위한
전략부터 제작까지.
소비자의 깊은 니즈를 움직이기 위해선 수 많은 요소들을 고민하고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단순히 카피라이트, 디자인, 연출의 조합이 아니라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 아래에 콘텐츠제작이 되어야하며 이는 마케터, 카피라이터, 크리에이터의 협업 인프라에서 창조됩니다
코스메틱과 헬스에 집중
집중을 위해 NO를 외치다.
집중이라는 것은 "NO"에서 시작됩니다, 다양한 업종에 "NO"를 외치고 코스메틱과 헬스케어 분야에만 집중하면 엄청난 퍼포먼스 성과를 이룹니다.
집중의 결과로 다양한 연출, 세일즈 포인트, 콘텐츠 활용도 등 퍼포먼스의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POT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