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ini
GRAPHIC. 

"비키니 섬 최초의 핵폭탄 실험의 센세이션 만큼이나 이 수영복은 비치웨어에서 혁신과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

최초의 비키니 디자이너 - Louis Reard

A ▸ Bikini

브랜드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하고
성공은 전문가의 손에서 탄생한다

5       ✕  Since 5th
15    ✕  15 People creater
200 ✕  200 Milion annual sales
5      ✕  5 Alliance
100  ✕  100 Projects per month

B ▸ PRO

브랜드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하고
성공은 전문가의 손에서 탄생한다

다양한 업무 스펙트럼


브랜드의 컨셉 부터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까지 이어지는 브랜드 퍼블리싱 인프라

세련된 조직


책임감에서 나오는 퍼포먼스를 믿으며, 크리에이터의 책임을 존중하는 역할책임조직 입니다.

업종의 집중


다양한 업무의 스펙트럼을 위해 비키니가 가장 깊게 이해하고 있는 업종업

세련된 업무스타일


소통 프로세스의 단순화와 비키니만의 디자인 커리큘럼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C ▸ Client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브랜드의 A~Z까지 시각화

소비자를 감동시키고 감성을 설득시키기 위해선 브랜드의 높은 이해와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